혼자 타게 된 엘리베이터!.
당신은 주로 어디에 서서 계신가요?.
@@1.A를 선택한 당신은.
티를 절대로 내지 않는 타입.
끓어 오르는 본능과 욕구가 매운 강한 사람입니다. 그러나 이것을 절대 겉으로 티를 내거나 표현하지 않는 편이군요! .
다른 사람은 절대 눈치채지 못하겠지만 당신의 머리 속은 그야말로 욕망 덩어리!! .
머리 속에서 무슨 상상을 하고 있는지 상상조차 할 수 없네요~ 어떻게 티를 내지 않는지가 더욱 궁금하네요!.
@@2.B를 선택한 당신은.
욕망이 별로 없는 타입.
해탈의 경지인가? 성직자인가? 욕망에 무관심한 사람입니다! .
물론 당신도 사람이기 때문에 가끔씩 차오르는 욕망을 느끼지만, 그보다 일이나 취미를 더 즐기기 때문에 욕망으로 인해 크게 고통받고 있지 않네요~ .
혹은 일상 생활이 너무 바쁘기 때문에 내면의 욕망까지 채울 시간이 없는 것은 아닐까 걱정스럽네요ㅠㅠ.
@@3.C를 선택한 당신은.
욕망 덩어리!.
실하게 꽉 차있네요!! 당신은 욕망 덩어리! 숨기려 해도 숨길 수 없는 욕망에 힘들 때가 있습니다.
이런 욕망은 어떻게 참으려 해봐도 참을 수가 없어요… 그저 시간이 해결해 주기를 기다리는 수밖에. 약간은 참을성이 없는 편이면서 동시에 자기 자신에게 솔직한 타입이네요~.
@@4.D를 선택한 당신은.
자제력 끝판왕!.
욕망도 자제력도 모두 엄청난 수준입니다! 타오르는 욕망의 크기가 어마어마하지만 그것을 또 엄청난 자제력으로 진화하는데 성공하고 마는군요!! .
무슨 특별한 비법이라도 있는 건지…. 절제력이 강하다는 것은 그만큼 이성적이고 논리적이다는 것을 뜻합니다.
어떠한 상황에서도 이성을 잃지 않는 당신만큼 믿음직스러운 사람을 찾기란 쉽지 않겠네요~~.